깜까미의 비밀편지
"깜까미의 비밀편지" 는 마음의 소중함과 용서의 힘을 그린 그림책입니다.
깜까미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어려움을 겪다가, 색깔도깨비의 도움으로 마음을 전하는 비밀편지를 배웁니다. 이 특별한 비밀편지는 깜까미의 마음을 표현하고, 동시에 동생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관계를 다시 찾게 됩니다.
이 책은 어린 독자들에게 감정 표현과 소통의 중요성을 알려주며, 서로를 이해하고 용서하는 가치에 대해 생각하게 합니다. 아이들이 공감하며 읽을 수 있는 이야기로, 가족과 친구 간의 소중한 연결을 강조합니다. "깜까미의 비밀편지"는 마음 따뜻해지는 그림책으로, 아이들에게 지혜롭고 따뜻한 가르침을 전합니다.
이은경_따스하고 평온한 넓은 평지 대전에서 나고 자랐어요. 서울의 대학교에서는 판화를 공부했어요. 15년 간의 대형 입시 미술학원 강사, 학원 운영하며 입시 노예 생활을 집어던지고 따스하고 평온함이 그리워 연어의 귀향처럼 대전으로 돌아왔어요. 대전의 많은 사람들이 그림을 통해 마음부자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그림을 그리고 함께 놀며 노잼도시 대전에서 재미를 만들며 살고 있어요. 대전의 문화재 진잠향교를 어린이들에게 재밌게 전해 주고자 [깜까미의 꿈], [출동! 깜까미 향교를 구하자]를 쓰게 되었고, 어린이들의 감정 표현과 소통의 중요성을 전해 주고자 [깜까미의 비밀편지] 도 쓰게 되었어요.
최영흠_맑고 청정한 바닷가 마을 양양 에서 태어나 10살 때부터 서울에서 살았어요. 유치원에 다닐 때부터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해 화가가 꿈이었고 계속 그림을 그려 서울의 대학교에서는 판화를 공부했어요. 15년 간의 대형 입시 미술학원 강사, 학원 운영하며 입시 노예 생활을 집어던지고 따스하고 평온함이 그리워 아내의 고향 대전으로 내려와 그림 그리며 살고 있어요. 중학교 때 좋아 빠져든 농구, 여전히 농구와 연관된 모든 걸 좋아하고 수집하고 일러스트 작업을 하고 있어요. 농구 외에도 캐리커쳐, 캐릭터, 애니메이션 작업을 좋아하다 보니 진잠향교 단청 오방색 도깨비와 깜까미 캐릭터와 [깜까미의 꿈], [출동! 깜까미 향교를 구하자] 그림을 그리고, 어린이들의 감정표현을 대신하는 캐릭터 마음 도깨비 깜까미 캐릭터와 이야기 [깜까미의 비밀편지] 그림을 그리게 되었어요.